분류
생활
작성일
2021.10.15
수정일
2021.10.15
작성자
신지수
조회수
22

[BK21 대학원혁신]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참여팀 모집

1. 대학원생 중도탈락 예방을 위한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, BK21 참여 대학원생 및 일반 대학원생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.

 

    가. 프로그램명: PNU 대학원생 멘토링

    나. 신청기간 및 방법: 2021.10.22.()까지 대학원 홈페이지 신청 후, 지원서 작성하여 메일 제출(imnana@pusan.ac.kr), 팀구성원 모두 홈페이지 신청, 지원서는 팀원 중 1명만 제출

    다. 제출서류: 붙임2 지원서(참가신청서, 운영계획서,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)

        ※ 참가신청서,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서명 확인 후 제출

    라. 운영방법: 법인카드 발급 및 카드사용

    마. 운영개요

구 분

멘토

멘티

역 할

? 멘티의 대학원 적응 지원

? 대학원 적응 지원을 필요로 하는 대학원생

지원자격

? BK21 참여 대학원생

(석사 3학기 이상, 박사과정, 수료생가능)

? BK21 참여 대학원생 및 일반 대학원생

(석사 1~2학기)

구성인원

? 1

? 2-3

운영기간

? 2021.11.08. ~ 2021.12.03.

지원내용

? 팀운영비 500(천원) / 20팀 내외 선발

운영방침

(의무사항)

? 운영기간 내 최소 4회 이상 멘토링을 실시하고 운영 내용을 기록(각 주차 보고서 작성), 제출

? 각 주차 운영기록을 바탕으로 최종보고서 작성, 제출

? 팀 운영비를 사용하고 사용내용을 기록, 제출

? 결과보고 제출(각주차보고서, 최종보고서, 예산사용내용 등) 후 설문조사 실시

        ※ 자세한 사항은 붙임1 [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] 참조

    바. 기타사항

        - 외국인 학생이 1명 이상 포함시 우선 선발함. , 외국인 학생으로만 팀을 구성하는 것은 불가

        - 코로나19로 인한 원활한 활동을 위해 팀의 인원수는 멘토 1명을 포함하여 총 4명으로 제한

        - 추후 선정된 팀에 한해 정확한 예산사용과 관련한 사업비 집행지침을 배부 예정

        - 멘토링 운영이 끝난 후 법인카드 반납

    사. 추후 진행사항: 신청서취합심사 및 선정BK21 참여대학원생 자격확인(멘토)선정통보카드발급 및 수령멘토링 운영

 

 

붙임 1.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1

      2. 지원서 1. .

첨부파일
다음글
[BK21 대학원혁신] 대학원 교육 내실화와 교육 역량 함양을 위한 교육조교(TA) 추가모집 운영 안내
신지수 2021-10-15 10:20:23.883
이전글
[AI대학원 콜로퀴엄] 국내외 스타트업 창업현황, 10/28(목) 박종환 대표(㈜김기사랩, ㈜김기사컴퍼니), Online(Zoom)
신지수 2021-10-13 11:42:45.8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