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생의 학업 및 원활한 대학원 생활을 위하여「2022학년도 2학기 PNU 대학원생 멘토링」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, 대학원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프로그램 개요
가. 참여대상: 대학원 재학생 및 수료 후 연구생 (휴학생 제외)
나. 세부내용: 대학원생의 학업 및 생활 적응지원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
구분 | 멘토 | 멘티 |
역할 | ? 멘티의 대학원 생활 적응지원 | ?대학원 적응 지원이 필요한 대학원생 |
자격 | ? BK21 참여대학원생 (석사 3학기 이상, 박사과정, 수료후연구생) | ?BK21 참여대학원생 및 일반대학원생 (석사 혹은 석·박사통합과정 1~2학기) |
구성인원 | 1명 | 2~4명 |
운영기간 | ? 2022. 10. 11.(화) ~ 2022. 12. 5.(월) <8주간> | |
지원내용 | ? 팀운영비 500,000원(법인카드 사용) / 23팀 내외 선정 | |
운영방침 (의무사항) | ? 최소 4회 이상 멘토링 실시 ? 회차별 및 최종보고서 작성: 멘토링 내용 및 활동사진 포함 ? 정산보고서 작성: 운영비 사용 내용 상세히 기록 ※ 지출 증빙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 제출 (품목 표시) ? 프로그램 종료 후, 필요서류 제출 및 만족도 설문 조사 필수 ? 프로그램 참가자 진단실시: 대학원생 핵심역량진단, 석·박사 학습컨설팅(MLST-Ⅱ 검사) | |
기타 | ? 우선 선발: 4단계 BK21 참여대학원생, 외국인 대학원생 1인 이상 구성팀 (단, 외국인 학생으로만 팀을 구성하는 것은 불가) |
2. 신청기간: 2022. 9.14.(수) ~ 9.29.(목)
3. 신청방법
가. 링크접속: URL(https://plato.pusan.ac.kr/course/view.php?id=133471) 접속 후 신청
나. PLATO > 자율강좌 > 「2022년2학기 PNU대학원생 멘토링」 검색 > ?신청서 제출」 게시판 ‘비밀글’로 제출
4. 제출서류: [서식1]참가신청서, [서식2]운영 계획서, [서식3]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, 재학증명서(또는 수료 후 연구생 등록확인증) ※ 참가신청서 등 서식은 [붙임1] 확인 또는 PLATO에서 ‘공지사항’ 첨부파일 참고
5. 문의: 대학원혁신실 전임연구원 (T.1908)
붙임 1. 2022학년도 2학기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서식 1부
2. 2022학년도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1부. 끝.